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제품 보증 정책

작성자 실버리아(ip:)

작성일 2019-10-16 18:19:38

조회 326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품 보증 정책



무상 수리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유상 수리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타사 배터리 사용으로 인한 고장 시

침수로 인한 고장 시

충격으로 인한 드라이버 혹은 LED 고장 시

사용자가 임의로 분해, 개조로 인한 고장 시

기타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 시




제품 보증기간


1. 제품 보증기간은 실버리아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약속한 기간입니다.

2.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 확인은 제품 보증서에 의하여 합니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 무상 수리 지원이 어려우며, 유상 수리로 대체됩니다.




제품별 보증기간


수중랜턴

6개월 완전 무상 수리, 소비자 과실 제외 6개월 이후 유상 수리


후레쉬

3년 보증 / 미니, 펜라이트 제외


헤드랜턴

6개월 이내 새제품 교환, 2년내 50% 할인가 보상 구매


배터리, 충전기

6개월 이내 새제품 교환, 2년내 50% 할인가 보상 구매



전 제품 7일이내 고장 제외 왕복 택배비 본인 부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