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보증 정책
작성자 실버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0-16 18:19: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3

제품 보증 정책



무상 수리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유상 수리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타사 배터리 사용으로 인한 고장 시

침수로 인한 고장 시

충격으로 인한 드라이버 혹은 LED 고장 시

사용자가 임의로 분해, 개조로 인한 고장 시

기타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 시




제품 보증기간


1. 제품 보증기간은 실버리아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약속한 기간입니다.

2.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 확인은 제품 보증서에 의하여 합니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 무상 수리 지원이 어려우며, 유상 수리로 대체됩니다.




제품별 보증기간


수중랜턴

6개월 완전 무상 수리, 소비자 과실 제외 6개월 이후 유상 수리


후레쉬

3년 보증 / 미니, 펜라이트 제외


헤드랜턴

6개월 이내 새제품 교환, 2년내 50% 할인가 보상 구매


배터리, 충전기

6개월 이내 새제품 교환, 2년내 50% 할인가 보상 구매



전 제품 7일이내 고장 제외 왕복 택배비 본인 부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광량비교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